2019. 5. 16. 11:50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여자향수브랜드 1주년이벤트 진행한다는
핫한 소식을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짜란! 저는 너무 잘 쓰고 있는 여자향수브랜드 이너퍼퓸 제퓸을
사용하고 잇는 중인데요! 요 ! 브랜드 포엘리에 에서 1주년이벤트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이게 왠일!!!! 우와~ 프라다 버킷백이라니
저는 예전부터 엄청 가지고 싶던 가방이엿는데

가방의 주인공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

 

 

 

 


기간은 5월 20일~31일 동안 자사 사이트내에서
구입만 하면 자동응모가 되니~
다들 이 기회에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 제품 구입하고
1주년이벤트 참여 해보시면 넘나 좋을거 같네요! ㅎㅎ

또한 , 1주년 기념 관련해서 이벤트 게시물을 여러곳에
확신을 해주고 인증만 해주면 당첨확률이 올라 간다고 하니!
참고 해도 넘나 좋을거 같네요~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는 저는 겟잇뷰티를 통해서 알게된 곳으로~
1년만에 100개라니 엄천나지 않은가요? ㅎㅎㅎㅎ

그래서 ~ 요렇게 통크게 1주년이벤트 진행해서
프라다 가방을 주는건가봐요! ㅎㅎㅎ

 

 

 

 


위에 보시면 상세하게 1주년이벤트 참여 방법이 잇으니
참고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https://www.foellie.com/board/gallery/read.html?no=5491&board_no=8

링크도 참여 해보셔도 될거 같구요! ㅎㅎㅎ

저도 이벤트 기간네에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
제품 구입을 할려고 해요! ㅎㅎ

 

 

 


또한 1주년이벤트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 에서는
홍보왕으로 구입을 안한분들에게도 이벤트를 하고 잇더라구요!

이밴트 기간내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벤트를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신세계상품권 2만원의 주인공이 될수 잇다고 하니..
저도 함 ... 도전 해볼까봐요! ㅎ

 

 

 

 

 


짜란~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 에서 제가 쓰고 잇는
이너퍼퓸 제품중에 오드 봉봉이라는 제품이구요!
요 제품은 일단 향이 너무나도 맘에 든다는것~ ㅎㅎ

복숭아의 달달한 향이 나는 제품으로 질염 방지 그리고
항균효과까지~ 검증이 다 끝난 제품으로 24시간동안의 지속력이 솔솔
진짜 단 한방울 사용햇는데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 1주년이벤트 관련해서
말씀 드렸네요! ㅎㅎ 다들 기회가 되시면 얼른
기간내에 구입하고 자동응모후 프라다 버킷백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고럼 지금까지 여자향수브랜드 포엘리에 1주년이벤트
관련! 내용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렸습니다! ㅎ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