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5. 31. 10:16


봉봉봉 요새 전 오드봉봉을 아주 끼고 살아요~
악취제거제 인 오드봉봉 없이는 못사는 몸이 되었답니다~
오드봉봉은 유명한 악취제거제 포엘리에 질염냄새 관리
이너퍼퓸 시리즈 중에 하나에요!

처음에 겟잇뷰티에서 보고 무작정 샀었는데~
이제 겟잇뷰티도 계속 챙겨보게 되었어요ㅎㅎ

 

 

 

각설하고 제 사랑템인 악취제거제 , 질염냄새 관리
오드봉봉 후기와 소개를 좀 해볼게요!!

제가 포엘리에 질염냄새 관리 이너퍼퓸 시리즈를 다 사용하지 못하고
오드봉봉을 먼저 사서 사용해봤는데요!
그 이유는 복숭아 빛 달콤한 향이 난다고 해서 바로 고민없이 사버렸어요!ㅎㅎ
전 큐티큐티한 것을 좋아하니깐요~

속옷, 라이너, 생리대에 직접적으로 뿌려서 사용하는
악취제거제 향수인 질염냄새 관리 오드봉봉은 정말 순하더라고요!

 

 


제 피부가 참 더럽게 예민한데 트러블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그런가봐요~
알러지 유발성분과 유해성분도 없다고 하네요~

뿌린 듯 안 뿌린 듯 아주 순해요~
악취제거제 라고 부르는 이유는 정말 제 악취를
깔끔하게 없애버려서 인데요!

 

 

향도 정말정말 오래가요~
하지만 미니어쳐 디자인이라 항상 휴대하고 다닌답니다~

휴대가 가능해서 정말 완벽하다고 생각했어요~

또한, 악취제거제 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질염원인균을 최대 99.9% 없앤다고 해요~

질염예방을 기분좋은 향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기분은 더더욱 좋더라고요!

 

 

 

 

드봉봉은 참사랑이에요!

저의 몸의 악취제거제 오드봉봉의 후기는 매우만족입니다!

그래서 전 오드봉봉 말고도 나머지
질염냄새 관리 이너퍼퓸 시리즈인 오드비쥬랑
오드포렛도 한번 도전해 보려고요!

 

 

 


여러가지 향을 그날의 기분에 따라 바꿔서 쓰면 더 행복할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저처럼 포엘리에 질염냄새 관리 이너퍼퓸으로 행복한여자가 되보세요!
다들 요! 이너퍼퓸 제품으로 향기로운~
질염냄새 , 악취제거제 사용해보세요! 완전 달라질거에용 !ㅎㅎㅎ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