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12. 09:47


저는 작년 더운날에는 가장 스트레스였던게
생리끝나고냄새 나는문제였어요 ㅠㅠ!
여자분들 공감하실거라 생각해요!

더운날씨에 시작되는 마법이란 정말로 더 힘들거든요~
습한곳인데 땀도 많이 나니까 혹시나 날까싶은 생리냄새 고민 이제 끝냈어요!
저는 포엘리에 이너뷰티 이너퍼퓸 만나고 인생템으로 등극되었어요 !!!
이거안가지고 다닌적이없는데요~

그래서 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준 고마운
이너뷰티 제품 포엘리에 이너퍼퓸 소개해드릴게요 ㅎㅎㅎ

 

 

한달의 한번 걱정되는 생리끝나고냄새 고민을 해결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에요!

세가지 향이있어요! 포엘리에 오드봉봉 이너퍼퓸은
순수함을 기억하는 복숭아 빛 달콤한 향이에요.
포엘리에 이너뷰티 오드포렛 이너퍼퓸은 상쾌한 아침의 숲을 담은 힐링의 향이에요.
포엘리에 오드비쥬 이너퍼퓸은 시선을 사로잡는 우아하고 기품있는 향이에요.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자리에도 향기를 남긴다고 하죠~

단 한방울 만으로도 생리끝나고냄새 없애주고
당신에게 다가가 오랜시간 함께하는 설렘을 주는 이너뷰티 이너퍼퓸이에요~

 

 


Y존 생리끝나고냄새 관리를 해주고 청결유지를 해줘요~

그날의 생리끝나고냄새 뿐만 아니라 평소 고민이던
분비물과 스트레스의 원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주는 이너뷰티 이너퍼퓸이에요~

사실 한달의 한번 마법의 걸리는 날은 신경도 날카로와지고 감정도 우울해지는데요~
냄새도 나는것 같으면 너무너무 신경 써지고 싫어지거든요.
이제는 포엘리에 이너뷰티 이너퍼퓸으로 마법기간에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수가있어졌어요!!

천연 에센셜 오일로만 블렌딩되어 있어 소중한 Y존 케어를 해주는
여성청결향수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나에게, 그리고 소중한사람에게 이너뷰티 이너퍼퓸을 선물하세요~
사랑하는 연인에게, 한창 꾸미는 친구에게, 기념일인 그날에 센스있는 선물이 될거에요~

생리끝나고냄새 없애주는 포엘리에의 향긋함이
오~래가는 이너퍼퓸으로 일반 퍼퓸보다 오랜지속력을 자랑해요~
원액에 가까운 부향률로 이론적으로 35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가졌어요~

이너뷰티 생리끝나고냄새 걱정없는 이너퍼퓸으로
하루종일 향긋함을 유지할수 있어요~

메인성분에는 달맞이꽃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유차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요.

 

 

여자한테 좋은 오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달맞이꽃오일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달맞이꽃오일은 정말 많은 순효능이 있는 오일로 특히나
여성분들에게 많은 효과가 있다고해요.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해요. 그래서 여성 호르몬 불균형을 잡아주구요!

중년 여성들이 겪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생리통이나 생리전 증후군(우울증, 예민함, 과민반응 등)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여~ 피부 염증 제거에 효과적이구여~
피부가려움, 습진성 피부염 등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한게 마법주간 생리끝나고냄새 고민될때
생리대 위에 1~2방울 떨어뜨려주면 되요.

평상시에도 Y존의 냄새가 고민될때 속옷 위에 떨어뜨려주면 되요.
떨어뜨려봤을때 똑똑 한방울씩 떨어져 사용하기 편리했구요,
향기 또한 은은하게 꽃향기가 퍼져서 정말 기분나쁜 생리끝나고냄새
싹~ 해결해줄수 있었어요 ㅎㅎㅎ

크기도 아담해서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니까 항상
챙겨가지고 다니면 너무 좋은 애정템이에요 ^^

여러분들고 포엘리에 이너뷰티 이너퍼퓸 만나셔서
편하고 하루를 향기롭게 보내보세용 ~!

 

 

또한 , 6월 한달간 포엘리에 카톡 플러스친구 맺으면 5000원
할이쿠폰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잇네요! ㅎㅎ

그럼 신규가엡 2000p중복할인 가능하다고 하니
무려 7000원 이상 할인 받을수가 있네요! ㅎㅎ

개이득!~ ㅎㅎ 다들 이제 이너뷰티 아이템 포엘리에
이너퍼퓸 사용해보세요~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