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8. 09:50


같이 알바하는 친구가 향수 하나 선물해 줬어요!!

제가 요즘에 향수에 관심이 많다고 징징거렸더니
남자퍼퓸 중에서도 괜찮은 제품이 있다고 하나 선물해 주더라고요!!!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이라고 하면 보통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아서 선물해도 괜찮겠는지 물어봤는데요.

누구나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게~
가격대도 저렴해서 더욱 좋더라고요.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으로 포엘리에 오드 옴므퍼퓸을 추천하고 싶어요~~!ㅎㅎㅎ

이 제품은 섹시한 향이 가득한 제품이거든요.

관능적이고 젠틀한 향을 담은 제품이기 때문에 남성의 향을 좋아하는
남성 분들이 있다면 이 향수 좋아하실 거예요!ㅎㅎㅎ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이라면 개인적으로 남성의 향이 가득
들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딱 그런 제품이거든요.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이라서 그런지 남자 페로몬까지 넣었다고 하더라고요ㅎㅎㅎ
향수 이지만 단순하게 향을 내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닌고죠~

남자페로몬 이 들어가 있으면 무의식중에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어필 할 수 있다고 하잖아요.

이 남자페로몬 제품에는 아예 남자페로몬이 들어가 있어서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으로
사용하면 이성적으로 매력을 어필하는데 더욱더 도움이 돼요.

 

 

 

에탄올,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향료,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
캐스터오일,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안드로스타다이에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라고 하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안드로스타다이에논 이라고 하는 성분은 남자페로몬 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순한 성분들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피부
민감한 분들도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으로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다고 해요.

 

고급스러운 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가격대가 저렴한 제품이라서 저렴한 향이
나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선물용으로도 좋은 이유가 가격대가 저렴한데
고급스러운 향이 나는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이거든요~~!

보니까 파인등급을 받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어서 그렇다고 해요.

남자퍼퓸 , 남자페로몬 이라고 하면 제대로 된 고급향이 나야 하는데!
딱 그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남자향수로 포엘리에 오드 옴므퍼퓸을 추천하고 싶네요~!ㅎㅎㅎ
저도 이번에 선물을 받게 된 제품인데요.

사용해 본 남자퍼퓸들 중에서도
향이 가장 남성스럽기도 하고 또 순해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워낙 남성의 향이 강하고 또 남자페로몬 , 남자페로몬 까지 들어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남자향수를 찾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