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8. 10:07

 


요즘 남동생 향수를 좀 쓰고 있어요ㅎㅎㅎ

저는 중성적인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워낙 강하고 진한 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중성적인 향이 아닌
남동생이 사용하는 남성성 강한 향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처럼 중성적인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중성을
넘어서 남성적인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다면 포맨향수 , 오드퍼퓸 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거든요~!ㅎㅎㅎ

 

 

 

 


포맨향수 로 추천하고 싶은 오드퍼퓸 제품은요.

포엘리에 오드 옴므퍼퓸 이라고 하는 오드퍼퓸 제품이에요.

남동생이 워낙 향수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여자지만
남성용 향수들을 많이 사용해 봤는데요.

포엘리에 오드 옴므퍼퓸 같은 경우 여자들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깊은 향이 있더라고요.
강한 남성의 향이 있는 포맨향수 를 사용하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오드퍼퓸 제품인거죠.

 

 

 


포맨향수 로 사용하려면 일단 남성의 향이 있어야 하는데요.

명품 남성 향수의 향을 재현한 오드퍼퓸 제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관능적이기도 하고 섹시한 향을 가득 품고 있어요.
또 성숙한 남성의 이미지가 느껴지는 제품이기 때문에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싶은 여성분들이 사용하면 더욱 좋을 거예요!

포맨향수 라는 말이 어울리게~ 강한 남성성을 뽐내는 오드퍼퓸 이거든요.

 

 

 

 

 

포맨향수 로 더욱 인기가 좋은 이유가요.
오드퍼퓸 제품에 남자 페로몬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남자 페로몬은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돕는 호르몬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색무취이지만 무의식중에 여성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해요.
아예 남자페로몬까지 들어가 있는 포맨향수 이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인 향수인 것 같아요!ㅎㅎ

 

 


순해서 자극적이지도 않아요.

보니까 제품에 에탄올,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향료,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 캐스터오일,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안드로스타다이에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같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거든요.

순한 성분들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포맨향수 로 사용을 하면
피부에 자극이 되지도 않는다고 해요.

피부 무자극 오드퍼퓸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포맨향수 로 포엘리에 오드 옴므퍼퓸 이라고 하는 오드퍼퓸 제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남동생이 사용해서 알게 된 제품인데요.
평소에 중성적인 향을 좋아 하는 제가 느끼기에도 강한
남성향을 뽐내는 오드퍼퓸 제품이기 때문에 남성적인 향을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강한 향이라고 해서 자극적인게 아니라 은은한 향이 오래가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사용하기 좋을 거랍니다~!ㅎㅎ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