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27. 16:38

민감한 여성의 질건조 케어를 할수 잇는
확실한 아이템 여성용젤 제품을 소개를 해드릴게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엘리에에서 나온 여성용젤 제품으로
질건조 확실하게 잡아줄수 잇는 Y존 관리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제품이랍니다~ ㅎㅎ

질건조 할때 얼마나 신경이 쓰였던지~ ㅎㅎ
또한 , 러브젤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짜란 러브젤 , 여성용젤 같지 않는 디자인!

질건조 케어를 확실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두가지 제품으로 베이직한 제품 , 그리고 핫젤 제품으로 이렇게 나와 잇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베이직한 여성용젤 제품을 구입해봤는데요!

오아시스 인더 포레스트 제품으로
Y존 질건조 할때 사용하시면
순하고 촉촉하면서 시크릿 여성용젤 제품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랍니다~

 

 

향은 라벤더 꽃잎의 부드러운 오렌지의 싱그러움을 담아서
신선하면서 감각적인 플로럴 시트러스 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질건조 케어 할때
거부감 없는 향을 가지고 잇구요~

또한 , 요 ! 여성용젤 프로텍트젤 제품은 EWG그린 등급의
천연유래향으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라는것~
잊지 말고 사용해보시면 너무 좋은 질건조 케어
여성용젤 제품이랍니다~

 

 

 


수용성 젤 제품이기 때문에 물에도 잘 씻기기 때문에
러브젤로도 많이들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러브젤 같지 않은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잇는 여성용젤 질건조 케어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제품이랍니다~

저처럼 평소에 Y존 질건조 심했던 분들은 꼭!
사용을 하셔야 하는 제품! ㅎㅎ

 

 

 

또한 , 요 여성용젤 포엘리에 이너퍼퓸 프로텍트 젤 제품은
연인과 색다른 시간을 보내고 싶고 더욱더 친밀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사용을 하셔야 하는 여성용젤 제품이에요~

그리고 Y존 냄새 걱정없이 관계를 즐기고 싶은 분들도 꼭!
성분이 안전하기 때문에 여성용젤 제품으로 그리고 러브젤 제품으로
너무나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장대 어디에 두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장점!

또한 , 요! 포엘리에 이너퍼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좋다는 사실~ ㅎㅎ

다들 이제는 질건조 할때 꼭! 요
포엘리에 여성용젤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제품을
사용을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

아 그리고 지금 포엘리에 플친 맺으면 3000원 할인쿠폰 증정
그리고 자사 회원 가입시 2000p증정으로 총
5000원의 할인을 받을수 잇으니
다들 참고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