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10. 11:42

안녕하세요. 요즘 잠을 늦게 자는게 습관이 되었어요..ㅜ_ㅜ

한 번 늦게 자니까 그 뒤부터 계속 늦게 자게 되더라구요.
오히려 매일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는게 더 몸도 가볍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예전 스케줄처럼 돌아가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이제 곧 생리도 시작되는데 그래서인지 유난히 평소보다 몸이 더 무거워요.

제가 생리전 기분이 굉장히 잘 예민해지더라구요..
진짜 여자들에게 한 달의 한 번 생리는 너무 자주 찾아오는 것 같아요 흑흑.

그래서 저는 생리 전부터 꼭 사용하는 지속력좋은향수 제품이 있어요.
바로 이너케어를 위한 인기향수라는 포엘리에 지속력좋은향수 이너퍼퓸!
와이존케어 를 위한 인기향수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또한 2in1제품으로 향수로도 사용이 가능하면서
이너향수 제품으로 , 솔로탈출 인싸템으로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구요~

 

 

 

포엘리에 지속력좋은향수 이너퍼퓸이 예전에 겟잇뷰티에도
방송되고 해외에서도 인기향수인 것 같더라구요.
그냥 향수도 아닌 와이존케어 향수라고 하니까 더 신기하구요.

솔직히 처음에는 이런 향수가 안전한가 걱정 되었는데
현재 포엘리에 이너퍼퓸을 사용하면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

우선 포엘리에 지속력좋은향수 이너퍼퓸을 사용하고 나서 밑에서 간혹 나던 냄새도
나지 않고 오히려 좋은 향이 나니까 괜히 기분까지 상큼.

 

특히 생리 때 사용하니까 유난히 예민해있던 기분도 괜히 안정되는 느낌.

그래서 저는 멀리 여행갈 때나 친구들 만나러 외출할 때
인기향수 지속력좋은향수 제품인 포엘리에
이너퍼퓸을 가방 속에 넣어서 들고다닌답니다.

몸이 찝찝할 때 포엘리에 이너퍼퓸을 사용하는데
그럴때마다 은은한 향을 맡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프레쉬한 향을 가진 오드포렛 이너퍼퓸을 사용중인데요.
상쾌한 아침의 숲을 담은 향이라고 하던데 진짜 향을 맡을때마다 너무 상쾌하고 은은해요!

거기다 이너케어 인기향수 제품답게 성분도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분과 향균효과까지 갖춘
지속력좋은향수 제품이라고 하니까 더더욱 안심되요.

또 피부자극 임상테스트도 완료하고 알러지를
유발하는 26가지 주의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고도 하구요.

 

안그래도 와이존이 우리 여성 신체부위 중 가장 예민하고 소중한 부위잖아요.

그래서 그만큼 이런 와이존케어 제품도 순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이너케어 인기향수인 포엘리에 지속력좋은향수 이너퍼퓸은
마카다미아씨오일,호호바씨오일,아르간커넬오일 등 착한
식물성분들이 들어가 있으니까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