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7. 10:47

 

남자들 성병예방에 좋은 고환가려움 완화 남성청결제 추천해요^^

포엘리에 젠틀가이 매너 클렌저로 남자옴므 고환가려움 완화 제품이에요~!

남자 같은 경우에는 의외로 여성들 보다 성병에 걸리기 쉽다고 해요!
근데 충격인건 성접촉에 의한 성병이 아닌 위생적인
부분에서 잘못 관리를 하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대표적인 예가 비임균성 요도염 같은 경우인데
이 병 같은 경우 보통 깨끗하게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생기게 된다고 해요!

대표적으로 팬티에 분비물이묻고 가려움
그리고 잔료감이 심하게 남아서 어청난 스트레스를 준다고해요~

 

 


그렇지만 평소에 남자옴므 청결제로 홈케어 잘해주면 충분히 예방할수있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포엘리에 고환가려움 완화
남자옴므 남성청결제는 약산성 청결제라서 피부에 순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라오가닉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포엘리에 고환가려움 완화 남성청결제랍니다.
(주)라오가닉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필수 요건을 갖춘
기업에만 인증해주는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서를 취득하여
피부과학 연구소를 설립한곳이에요.

피부과학연구소의 전문 연구원들은 365일 쉬지
않고 피부 건강을 위해 체계적인 연구을 하고있답니다~

 

 

 

남자옴므 젠틀가이 포엘리에는 품질 및 안전이 보증된 곳에서 제조돼요~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 환경경영 시스템 인증서,
세계수준 품질안정서 인증서, ISO 22716 제품 제조 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요.
믿을 수 있는 안전제조 남자옴므 포엘리에에요.

네이버쇼핑 검색어1위 브랜드1위의 2관왕을 받은 포엘리에랍니다!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무첨가에요. 화장품 20가지 주의 성분, 알
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어요.

나와 그녀를 위한 남자옴므 고환가려움 완화 매너클렌져 "젠티가이"에요.

 

 

 


남자옴므 젠틀가이 포엘리에는 품질 및 안전이 보증된 곳에서 제조돼요~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 환경경영 시스템 인증서,
세계수준 품질안정서 인증서, ISO 22716 제품 제조 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요.
믿을 수 있는 안전제조 남자옴므 포엘리에에요.

네이버쇼핑 검색어1위 브랜드1위의 2관왕을 받은 포엘리에랍니다!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무첨가에요.

화장품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어요.
나와 그녀를 위한 고환가려움 완화 남자옴므 매너클렌져 "젠티가이"에요.

 

 

 

그외에도 티이에이-코코일글루타메이트,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 알지닌, 시트릭애씨드,
도둑놈의지팡이뿌리추출물등이 함유되어있어요.

곽음양곽(삼지구엽초)추출물은 정욕이 왕성해지는
효능과 발기부전을 치료하는데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멘톨성분으로 개운하게 씻겨주는 남자옴므 청결제에요 ㅎㅎ

남자옴므 청결제를 사용하면서 많은 부분이 달라져요~
일단 Y존에서 좋지 않은 냄새가 싹 사라지구요!
여기 청결제 사용하고 부터는 이런 좋지 않은 냄새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너무 만족스런 사용감 기대하셔도 좋은 고환가려움 완화 남자옴므 청결제에요 ㅎㅎ

 


그리고 Y존 가려움도 없애주는
보습 기능까지 함유한 남자옴므 고환가려움 완화 청결제에요 ㅎㅎ

약산성 청결제로 관리를 해줘서 그런지
이런 가려움이 사라져지도록 도와준답니다 !!
은근히 제 친구도 가려움 때문에 고생했는데
제가 추천해준 남자옴므 포엘리에 청결제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포엘리에 청결제 사용하고 가려움 사라졌다고 효과 좀 보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냄새나 가려움에 굉장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성건강을 생각한 포엘리에 젠틀가이 남자옴므 고환가려움 완화 청결제 추천해요^^!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