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4. 15:06

와~ 오늘 아침에 나가보니 날씨가 정말 살인적이더라구요!


으~ 한 2주 전쯤에 이렇게 한파가 온거 같은데 

저번주때 날씨가 따뜻할때 빼고는 다시 추워지다니 ㅜㅜㅜ


저는 체감으로는 2주전보다 오늘이 더 추운거 같아요~




아침에 뉴스 보고도 놀랐어요~ 

으 ~ 남부 지방도 영하라니 ,...


날이 진짜 많이 춥긴 춥나봐요! 


제 생각에는 작년보다 이번년이 좀더 춥고

눈도 자주오는거 같은 느낌~ ㅜㅜㅜ



이제 1월도 다 끝나가는데~ 언제쯤이면 날씨가 

따듯해질가요~ ㅜㅜㅜㅜㅜ 


매년 해깔려요! ㅎㅎㅎ 언제쯤이면 날씨가 따뜻해지는지

기억이 안나는거 있죠 ㅎㅎㅎ



살짝 한편으로는 좋은 것도 있어요~ 


저는 취미가 보드 타는거라서~ 날이 너무 따뜻하면

눈이 녹아 버려서 ... 탈수가 없거든요! 


근데 이렇게 추울때는 보드 타다가 ... 큰일날거에요! 



아~ 이번주 내내 이렇게 날씨가 춥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 하셔야 할거 같아요~ ^^


모두모두 옷도 단단히 입으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