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9. 17:09

안녕하세요!

4월 꽃샘추위 장난 아니네요....

따뜻해진다 했더니 다시 겨울이 온거 같아요

오늘 정말 춥더라구요 바람도 많이 불고!


이 꽃샘추위만 지나고

빨리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날씨가 앞으로 계속 풀릴텐데

그럴때 남성분들 가랑이냄새 신경쓰일 거에요


날씨가 덥다보면 습해지고 통풍도 잘 안되고 가랑이냄새가 날 수 있는데요

미리미리 남자클렌징 으로 청결관리 해보세요!




얼마전 알게된 포엘리에의 남자클렌징 제품 

젠티가이 매너클렌저 에요

여자친구가 선물로 준 제품인데요

포엘리에 여성청결제도 있다고 하던데 같이 산 모양이더라구요!


가랑이냄새 도 없애주고

평소 청결을 위해 꼭 사용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용량은 100ml 더라구요






물포장 같이 되어서 오던데

그래서 더 선물받은 느낌도 들고 좋더라구요


ph약산성 남자클렌징 제품으로 화장품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모두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사실 저는 성분 같은거 잘 확인을 안하는데

선물 주면서 이렇게 순한 제품이라고 안심할 수 있다고 강조해서

알게되었어요

성분은 확실히 좋은거같더라구요 인정!!





자극적이지 않은 이런 성분 때문에

청소년도 사용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청소년들한테도 좋겠더라구요

가랑이냄새를 깔끔하게 없애주면서 위생관리까지 해주니

매일매일 사용하기 좋은 남자클렌징 제품 같아요


복분자추출물이나 구기자추출물, 음양곽추출물, 토마토추출물, 고추추출물,

녹차추출물 등등

천연유래 성분들이 가득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맘에 들었던 점!!


남성의 y존은 체온보다 2~3도 정도 낮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포엘리에 남자클렌징 제품은 이를 위해

멘톨 성분을 함유하여 쿨링감을 주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거품이 부드러운데도

해열작용도 해주고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구요






포엘리에 남자클렌징 으로 가랑이냄새는 물론 찝찝함도 개선시켜주고

청결은 말할 것도 없고!

완전 마음에 드네요!!ㅋㅋㅋ


펌핑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남자클렌징 이 편하기까지!!

귀차니즘 심한 저도 간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가랑이냄새는 물론 상쾌함을 주고 나아가 자신감까지!!!

선물 하나 잘 받았네요

가랑이냄새가 아니더라도 청결을 위해 매일매일 

남자클렌징 사용해야겠어요!!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