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3. 11:47


오늘 제가 소개드리는 제품은 바로 여성청결 관리 순한여성청결제 인데요~


여성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씩은 청결제를 사용해보셨을 것 같아요!

여성청결 관리 순한여성청결제는 질염 예방과 냄새 제거에 좋기 때문에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지금부터라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순한여성청결제로 소개드리는 여성청결 관리 제품은 포엘리에 제품인데요~


포엘리에의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는 Y존을

 순하게 케어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로즈마리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과 같은 자연 추출 오일 사용으로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엘리에 여성청결 관리 순한여성청결제 에는 인도네시아 왕궁의 신비의 묘약이며

궁내 여관들이 자신들의 건강과 성적매력을 가꾸기 위해 사용했다는 '자무'와,

따뜻한 성질을 가져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여 피부에 대한 영양공급을 개선하여

피부 건강을 촉진시키며 진정, 소독 효과로 부인병에 좋은 '천궁추출물'

그리고 자궁건강과 질병예방에 좋으며 


산후조리에도 사용되는 '익모초추출물'을 넣었다고 해요~





또한 포엘리에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 여성청결 관리 순한여성청결제 는

믿을 수 있는 천연유래 6가지 성분을 넣었다고 하는데요~


편백수와 위치하젤, 레몬밤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히솝추출물이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ㅎㅎ





대한민국 여성 10명 중 7명은 질염을 경험한다고 밝혀졌는데요!


그 중 병원에 가지 않고 질염을 방치하는 여성이 4명이라고 해요~


질염을 방치할 경우엔 골반염이나 자궁내막염 등으로

진행 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청결 관리 순한여성청결제 로 

예방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포엘리에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 순한여성청결제 여성청결 관리 제품은

질 내 산도(pH 4.5 ~ 6.5)에 맞춘 약산성 pH 제품으로,

유익한 세균이 죽어 피부를 보호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했다고 해요 ㅎㅎ


이상 여성청결 관리 순한여성청결제로 포엘리에 청결제를 소개드렸습니당 ^-^







Posted by 깡낭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