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3. 12:00

오늘은 제가 사용해본~! 남자비누 ! 남성청결제 제품 하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ㅎㅎㅎ


남성청결제 라고 들어보셧나요? 생소하시죠? ㅎㅎ

저도 지인분 추천으로 사용을 하게된 남자비누 제품으로

너무 좋아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게 되었네요~ 


그런 지금부터 살짝!~ 남자비누 , 남성청결제 포엘리에

젠티가이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좀 드릴게요~ ㅎㅎㅎ





짜란~ 깔끔하면서 , 지인분들 선물 그리고 연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포엘리에 젠티가이 제품은 남성청결제 , 남자비누 제품으로


남성의 Y존을 깨끗하고 건강하고 청결하게 관리를 해주는 

위생에 도음을 주는 남성청결제 , 남자비누 젠티가이 제품이랍니다~ 


또한 ,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을 할수 있도록 약산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의 해야 하는 성분 20가지도 절대로 포함이 되어 있지 않는

남성청결제 , 남자비누 포엘리에 젠타가이 제품이에요~ 





안에 성분은 어찌나 좋은지! 

남성청결제 , 남자비누 포엘리에 젠테가이 제품은~


복분자딸기열매추출물 , 구기자추출물, 음양곽추출물 , 토마토추출물

고추추출물 , 녹차추출물 , 알로에베라잎즙 등등 좋은 식물성 성분이

함류가 되어 있어서 민감한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도 도움을 주면서

피부 진정 , 항산화 작용 ! 그리고 위생과 청결에 도움을 주는 


포엘리에 남성청결제 , 남자비누 젠티가이 제품이랍니다~ 




여성 분들은 많이 쓰시는데 남성청결제 제품은 좀 생소하시죠?

하지만 이 ! 젠티가이 제품은 멘톨 성분 ~ 그리고 페퍼민트 오일 성분이

함류가 되어서~ 쿨링감까지 더해진! 청결한 남성분들의 필수품

포엘리에 남성청결제 , 남자비누 젠티가이 제품이랍니다~ 


선물하기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리한 거품형으로 만들어진

젠타기아 제품으로 사랑~ 건강 ~ 위생 모든것을 잡아 보세요! ㅎㅎ

Posted by 깡낭콩